中 화장품 스타트업 IDS다옌징, 4,000만 달러 규모 시리즈 B+ 라운드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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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화장품 스타트업 IDS다옌징, 4,000만 달러 규모 시리즈 B+ 라운드 성공
  • 지왕
  • 승인 2020.11.04 1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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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S다옌징은 중국 Z세대 여성 소비자를 타겟으로 미용과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사진=언스플래쉬)
IDS다옌징은 중국 Z세대 여성 소비자를 타겟으로 미용과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사진=언스플래쉬)

중국 화장품 및 헬스케어 전자상거래 스타트업 IDS다옌징(IDS大眼睛)이 4,000만 달러 규모 시리즈 B+ 라운드를 완료하고 해외 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중국 기술 매체 36커(36氪)에 따르면, 이번 라운드는 오키드아시아그룹이 주도했으며 기존 투자자인 라이트스피드차이나파트너스와 SIG차이나가 참여했다.

IDS다옌징은 미국의 여성 패션 잡지 ‘하퍼스바자’의 전 편집장으로 역임했던 휴고 유가 2017년 설립한 스타트업이다. 중국 Z세대 여성 소비자를 타겟으로 미용과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마켓데이터포캐스트(Market Data Forecast)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안티에이징 시장은 올해 76억 달러(약 8조 6,830억 원) 이상으로 추정됐다. 2025년에는 101억 달러(약 11조 5,392억 원)에 달해 복합적인 연간 성장률이 5.69%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작년 중국은 안티에이징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유 대표는 “이번 신규 라운드를 통해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산업에서의 비즈니스 관계 발전, 해외 비즈니스 개발팀 규모 확대, 공급망 구축, 브랜드 자원 발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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