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브라보 마이 라이프' 와 시니어 고객 서비스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신한은행, '브라보 마이 라이프' 와 시니어 고객 서비스 업무 협약 체결
  • 지영란
  • 승인 2021.03.1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고객에게 건강, 연금, 여가, 소비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신한은행은 시니어 고객 대상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시니어 공감 매거진 '브라보 마이 라이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매거진은 시니어 타겟의 컨텐츠 플랫폼 미디어로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 콘텐츠 잡지로 선정된 국내 1위 시니어 전문 매거진이다.

첫번째 결과물로 양사는 시니어 콘텐츠 공모전을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만50세 이상인 액티브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인생이모작'  '앞으로 꿈꾸는 나의  모습' .  '퇴직 후 1년의 생활' 등 다섯 가지 주제로 시니어들의 실제 삶을 담은 우수 창작 작품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선정된 수상자들에게는  '신한미래설계 온라인 플랫폼'  및  '브라보 마이 라이프' 매거진에 정기 기고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인생 후반전을 맞이한 시니어들의 문화 예술 확산에 기여하고 인생 2막에 대한 새로운 좌표 설정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적극적으로 본인들의 삶을 이끌어가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해  '브라보 마이 라이프' 와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