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프로골퍼 이예원 선수와 스폰서 계약
상태바
KB금융그룹 프로골퍼 이예원 선수와 스폰서 계약
  • 앤트뉴스
  • 승인 2021.04.02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홈페이지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골프 국가대표 출신으로 올해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 무대에 데뷔한 프로골퍼 이예원(18)선수와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이예원과 KB금융의 인연은 201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예원은 지난 2018년 KB금융그룹이 국내 골프 꿈나무 발굴과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개최한  'KB금융그룹배 여자 아마추어 골프 선수권대회' 에서 정상에 올랐다.

2018 ~ 2020년 아마추어 자격으로 출전한 K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에서 3년 연속 아마추어 1위를 기록하며 KLPGA투어의 차세대 스타 플레이어로서 성장 가능성 또한 보여주었다.

KB금융 관계자는  "힘든 훈련 일정도 빠짐없이 소화하는 성실함과 더불어 매 대회 스코어 카드에 스마일 표시를 그리고 경기에 나서는 긍정적인 자세가 이예원 선수의 가장 큰 장점이다" 라며  "이예원 선수가 점프/드림 투어 관문을 거치면서 많은 경험을 쌓고 정규 투어에 당당히 입성해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B금융그룹은 이예원 선수 이외에도  박인비,  전인지,  안송이,  오지현,  전지원  등  국내외 정상급 골퍼를 후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