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C2X 플랫폼 합류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C2X 플랫폼 합류
  • 지왕
  • 승인 2022.05.2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합류하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  홈페이지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합류하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 홈페이지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Baseball Superstars)’가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합류한다고 20일 밝혔다.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12개 시리즈로 누적 7,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 IP 다. 최신작인 ‘겜프야 2022’는 개성 넘치는 트레이너 영입을 통해 나만의 구단을 육성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0년 글로벌 출시 이후 해외 유저 비중이 60%에 달할 정도로 글로벌 전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2X 블록체인 생태계의 참여자들과 함께하는 ‘베타 게임 런처(Beta Game Launcher)’ 절차를 거쳐 상반기 중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글로벌 유저들에게 겜프야의 토큰 경제 시스템과 신규 재화 등을 소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또한, 참여자들의 자율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트위터 채널도 함께 개설했다.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에 따르면 토큰 경제 시스템의 핵심 재화인 ‘실버볼’과 ‘골드볼’이 추가된다. 실버볼은 새롭게 선보일 이벤트 미션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골드볼은 경쟁 콘텐츠인 ‘갤럭시컵 1부 리그’ 참여로 얻을 수 있다. 각각 전용 상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버볼은 ‘트레이너 잠재력 개방’, 골드볼은 ‘코어 큐브 뽑기’ 등에 활용된다.

한국, 일본,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는 신규 재화들을 게임 내에서만 활용할 수 있으며, 블록체인 게임 시스템은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C2X 블록체인 생태계의 MCP(Master Contents Provider)로서 계획된 일정에 맞춰 양질의 게임을 공급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겜프야’를 비롯해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애니메이션이 돋보이는 수집형 RPG ‘안녕엘라’가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합류한다. 하반기에는 글로벌 메가히트 IP인 ‘워킹데드: 올스타즈’, 대작 MMORPG ‘월드 오브 제노니아’, 캐주얼한 게임성을 갖춘 ‘마블 레이스(가칭)’, 크립토 슈퍼스타즈(가칭), ‘프로젝트 알케미스트(가칭) 등 5종을 앞세워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을 공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