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환전하고, 카드 혜택 챙기고, 여행 후 특별 금리까지 제공
상태바
편하게 환전하고, 카드 혜택 챙기고, 여행 후 특별 금리까지 제공
  • 이무남
  • 승인 2022.06.1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홈페이지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손님을 위해 하나은행과 함께 유익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하나로 모은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하나원큐 레디투고’는 6월 8일부터 백신 미접종자도 해외에서 국내 입국 시 일주일간의 격리 의무가 해제되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손님이 급증할 것이라는 분석을 기반으로 기획되었다. 이벤트는 ‘환전 지갑’ 서비스와 ‘하나의 여행 적금’ 및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상품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9일부터 7월 31일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먼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환전 서비스인 ‘환전 지갑’은 본인 휴대폰을 통해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당일 환전 및 당일 수령이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90%까지 환율(Spread) 우대가 가능하다.

두 번째 ‘하나의 여행 적금’은 여행 자금 마련, 여행사 혜택은 물론 여행을 즐긴 후 특별 금리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은행과 하나투어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으로 월 1만원부터 1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기본 금리 2.0%에 우대+특별 금리 1.2% 적용 시 최대 연 3.2%(2022.4.29 기준, 세전)를 제공한다.

마지막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시 1.5% 캐쉬백, 해외 이용 수수료 우대 등 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실질적인 혜택을 담고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또한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사용 시 현금으로 전환 가능한 5천 하나머니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 진행 기념 하나은행에서 준비한 경품 제공 행사도 즐길 수 있다.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포함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가입하면 응모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응모권을 모은 손님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지원금 300만원(1명), ▲아이패드 에어 5세대 64GB(3명) 제공 및 응모권 5개 이상을 모은 손님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1잔)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들에게 여행 적금, 환전, 현지에서 사용할 체크카드를 소개하여, 알뜰한 여행 준비로 여유로운 해외여행을 다녀오시기를 희망하며,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손님 일상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