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022 하이델 연회’ 7월 2일 개최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022 하이델 연회’ 7월 2일 개최
  • 지왕
  • 승인 2022.06.1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행사 ‘2022 하이델 연회 7 2(오후 6시에 개최한다고 오늘(14밝혔다.

 

하이델 연회는 전 세계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만나 함께 즐기는 행사다코로나19 확산으로 진행이 어려웠던 국내 오프라인 연회를 2년여만에 재개했다검은사막 모바일의 업데이트 방향성 공개부터 풍성한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글로벌 이용자는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하이델 연회는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열리며, 6 19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1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오프라인 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정기 행사 ‘하이델 연회’, ‘칼페온 연회를 비롯해 ‘VOA(Voice Of Adventurers) 등을 매년 지속해오며 이용자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코로나 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시기에 국내 게임사 최초로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 대상 온라인 생중계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검은사막 모바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고대 유적’ 신규 난이도를 확대했다초월 선지자의 방 난이도를 추가해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대 유적은 우두머리를 물리치고 고대의 비밀을 탐험하는 콘텐츠다친구 및 길드원과 협동할 수 있고 해당 난이도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