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원클릭 통합대출 플랫폼 ‘스마트대출마당’ 리뉴얼
상태바
신한금융그룹, 원클릭 통합대출 플랫폼 ‘스마트대출마당’ 리뉴얼
  • 이무남
  • 승인 2022.06.1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은 16일 그룹의 원클릭 통합대출 플랫폼인 ‘스마트대출마당’의 고객 편의성을 높인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8년 7월 금융권 최초로 출시한 ‘스마트대출마당’은 신한금융 그룹사인 은행, 카드, 라이프, 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상품을 모아 각 그룹사 앱 설치 및 이동 없이 한 번에 한도 및 금리 조회, 신청까지 가능한 통합대출 플랫폼이다.

신한금융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마트대출마당’ 배너를 각 그룹사 앱과 ‘신한플러스’의 메인화면에 배치했으며, 고객별 최적 한도와 금리 수준을 일목요연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스마트대출마당’을 통해 신한카드와 신한저축은행의 대출상품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6월 말부터 0.5%p의 우대금리를 추가 인하해 적용할 예정이다.

또한 더욱 다양한 고객층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각 사의 중금리 대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성을 제고하고 상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며,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이라는 신한금융의 비전에 발맞춰 고객 중심의 One-Stop 금융 플랫폼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대출마당’은 출시 후 올해 4월 말까지 26만여건의 신청을 통해 약 1,640억원의 대출 취급액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