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제주 유기농 NFC 양배추 주스’
상태바
풀무원녹즙, ‘제주 유기농 NFC 양배추 주스’
  • 지영란
  • 승인 2022.06.22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홈페이지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100% 제주산 유기농 양배추만을 통째로 착즙해 만든 ‘제주 유기농 NFC 양배추 주스(49,900원/70mLx30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FC(Not From Concentrate) 공법은 농축하지 않고 원물 그대로 착즙하여 제품을 만드는 방법이다.

‘제주 유기농 양배추 NFC 양배추 주스’는 100% 양배추만을 착즙해 만든 과채주스 제품이다. 주스류 제품 중 과일 또는 채소즙이 95% 이상 함유된 제품만 과채주스로 표기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양배추 주스는 제주도에서 화학비료나 합성 농약 없이 건강하게 재배된 유기농 양배추만을 사용해 농림축산식품부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다. 갓 수확된 양배추는 제주도 현지에 있는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된다.

유기농 양배추를 100% 그대로 착즙해 원물 고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착즙 후에는 2차례에 걸친 효소 처리 과정을 통해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은 최소화하고 달큰하고 구수한 맛은 살렸다. 효소 처리 후에는 미세 여과 과정을 추가해 한층 깔끔한 목 넘김을 경험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 이찬미PM은 "바쁜 일상 속 편안하고 건강한 하루를 돕고자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배추 과채주스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