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이마트24, 자급제폰 판매 활성화공동 프로모션
상태바
LG유플러스-이마트24, 자급제폰 판매 활성화공동 프로모션
  • 지왕
  • 승인 2022.07.0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국내 6,100여개 매장을 보유한 이마트24(대표 김장욱)와 손잡고 U+알뜰폰 공용 유심인 ‘원칩’을 무료로 제공하고, U+알뜰폰 요금제 개통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LG U+알뜰폰&이마트24 자급제 단말기 공동 프로모션’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LG U+알뜰폰&이마트24 자급제 단말기 공동 프로모션은 U+알뜰폰 공동 파트너 프로그램 ‘+알파’의 일환으로, 중소 알뜰폰의 자급제 스마트폰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LG유플러스는 전국 6,100여개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갤럭시 Xcover5’, ‘갤럭시 A53’ 등 자급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공용 유심 원칩(8,800원)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마트24에서 자급제 스마트폰 구매 후 원칩으로 알뜰폰 사업자 공용 온라인몰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 와 21개사 알뜰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쿠폰 5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고객은 U+알뜰폰 파트너스 전용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제휴카드인 삼성카드를 발급받아 통신료를 납부하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익월 최대 22,000원까지 월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알뜰폰 공용 유심의 이름 ‘원칩’에서 차용한 콜라보 스낵 ‘원칩’을 전국 이마트24에서 이달 말부터 판매할 계획이며, 공용 유심 원칩은 이마트24 뿐만 아니라 배달의민족 ‘비마트’로도 판매를 확대했다.
 
LG유플러스 유호성 MVNO사업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출시한 +알파의 일환으로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의 상생을 위한 LG유플러스의 노력이다”며 “이번 하반기에 출시되는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알뜰폰 가입 이벤트를 비롯하여 꾸준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