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신규 던전 ‘젠페스트의 둥지’ 업데이트
상태바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신규 던전 ‘젠페스트의 둥지’ 업데이트
  • 지영란
  • 승인 2022.09.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6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일일 던전 ‘젠페스트의 둥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매일 한 시간씩 이용할 수 있는 던전 ‘젠페스트의 둥지’는 총 6층으로 구성되며, 이용자들은 이곳에서 보스 몬스터 ‘켈베로스’를 처치하고 많은 양의 경험치 및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석 원석 상자’ 및 ‘보석 선택 상자’ 등 스킬 성장을 위한 다양한 재료를 획득해 한층 더 즐거운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기괴한 실험체 ‘아슬란’이 등장하는 신규 레이드 ‘잿빛 제단’ 및 ‘부서진 잿빛 제단’을 추가했다. 이 레이드에서는 '아슬란'의 스킬에 적중 시 '죽음의 기운' 디버프가 누적되는 점이 특징이며, ‘광명의 투구’, ‘아슬란 조각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버디 탐험이 가능한 신규 탐험 지역 ‘니플하임 항만 구역’과 ‘소용돌이 평원’을 업데이트했다. 이 외에도 신규 조각상 1종과 길드 가입 방식에 '즉시 가입' 설정을 추가하고, 직업 스킬 밸런스를 조정해 쾌적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0일까지 추석을 맞이한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사냥을 통한 ‘라벤더 꿀’과 특별 미션을 통한 ‘송편’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화 장비 강화 주문서 선택 상자’, ‘대량의 흑요석’, ‘영웅 버디 알’ 등 푸짐한 선물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