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출시-LG생활건강
상태바
VDL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출시-LG생활건강
  • 지영란
  • 승인 2023.01.1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기 위한 파운데이션 신제품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가볍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피부 결점을 확실하게 커버하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가까이 보아도 당당한 무결점 고화질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팅 파운데이션이다.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 포어 파우더(Air Pore Powder)’를 적용, 기존 대비 무게감은 줄이고 커버력을 높여 가볍고 매끈하게 발리면서도 시간이 지나도 뭉침없이 지속되는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촉촉한 고분자 보습 성분 및 허브 추출물 4종(쐐기풀잎, 레이디스맨틀잎, 쇠뜨기잎, 별꽃)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주고 얇은 보습 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순간 얇게 세팅 되는 화장막이 섬세한 터치가 필요한 피부 굴곡이나 요철에 촘촘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은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의 큰 장점. 다양한 피부톤과 밝기를 고려해 13호부터 23호까지 다양한 피부 밝기 외에도 밝고 환한 ‘밀크 베이지 컬러’부터 핑크 미디엄 톤의 ‘애프리콧 컬러’, 옐로우 톤의 ‘바닐라 컬러’ 등, 촘촘하게 구성된 7가지 셰이드가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특히,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VDL의 ESG 경영방침을 적극 반영해 제품 개발단계부터 동물성 성분을 배제하며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VDL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얇고 가볍지만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반전’의 매력을 가진 제품”이라며, “내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었을 때 편안함을 느끼듯 내 피부에 꼭 맞아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결점을 커버해 줄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