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전설 몬스터 업데이트… ‘막시밀리언’ 추가
상태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전설 몬스터 업데이트… ‘막시밀리언’ 추가
  • 김종수
  • 승인 2023.01.1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이미지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어둠 속성 전설 등급 몬스터 ‘막시밀리언’은 적 전체에 강력한 피해를 주는 공격형 몬스터다. 가면을 쓰고 다양한 무기를 다루는 웨폰마스터 콘셉트에 맞게 무영난무를 주력 스킬로 사용한다.

스킬 시전 시 상대방 몬스터의 후열과 전열을 각각 1회씩 공격해 후열에는 공격력 약화를, 전열에는 방어력 약화를 부여한다. 그 후 적 전체에 2회의 강력한 추가 공격을 가한다.

장착 가능한 스킬석의 종류에 따라서 무영난무의 해로운 효과 지속 시간을 3초간 증가시키거나 피해량을 15% 증가시킬 수 있으며, 특히 전설 스킬석을 장착하면 적이 죽을 때마다 무영난무의 피해량이 10%씩 증가해 최대 70%까지 누적되는 극강의 공격력을 자랑한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를 보다 쉽게 획득하고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6일까지 열릴 예정인 특별 소환 진행 시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보다 쉽게 신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막시밀리언’ 몬스터 카드 및 마나석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특별소환 이벤트 진행 기간 획득한 신규 몬스터의 레벨이 소환사와 동일하게 조정되는 레벨 부스팅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몬스터 속성에 따른 상성 관계 및 소환사 스펠, 카운터 스킬 등 전투 시스템을 통해 반격과 역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